갤럭시 S22+ Error Code 44545 해결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Error Code 44545'는 일반적으로 갤럭시 S22+ 기기에서 발생하는 네트워크 연결 문제입니다. 이 에러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데, 대부분의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결 가능합니다.
- Wi-Fi 연결을 재설정합니다.
먼저 Wi-Fi 연결이 문제인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설정 앱으로 이동합니다.
- Wi-Fi를 선택합니다.
- 해당 Wi-Fi 네트워크를 선택한 후 연결 해제를 클릭합니다.
-
다시 Wi-Fi 연결을 설정합니다.
-
모바일 네트워크 연결을 재설정합니다.
모바일 네트워크 연결이 문제인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설정 앱에서 '모바일 네트워크'를 선택합니다.
- '접속 지점'을 선택합니다.
- '모든 접속 지점'을 선택한 후, '모바일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를 클릭합니다.
-
이후 다시 모바일 네트워크를 설정하고 연결합니다.
-
갤럭시 S22+ 재시작
위 두 가지 방법이 문제를 해결 할 수 없는 경우, 갤럭시 S22+ 재시작을 시도해보세요. 이는 문제를 일시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장치 종료'를 선택합니다.
- 재부팅이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
이후 다시 시도합니다.
-
고급 옵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연결을 초기화합니다.
위 방법을 시도해도 에러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면, 다음과 같이 고급 옵션을 이용한 네트워크 연결 초기화를 시도해보세요.
- '설정 앱'에서 '일반 관리'를 선택합니다.
- '고급'을 선택한 후, 'WLAN 망 초기화'를 클릭합니다.
- 이후 다시 Wi-Fi 또는 모바일 네트워크를 연결합니다.
위와같은 방법으로 문제가 지속되거나,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삼성 클라이언트 센터나 해당 기기 판매점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