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영웅 "에헴 이것이 무엇인고" 네티즌은 “노래 좋아요” “응원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ustin9 2020. 10. 30.
반응형

가수 임영웅이 촬영 현장에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임영웅은 25일 자신의 SNS에 "에헴 이것이 무엇인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사진 속에서 임영웅은 흰색 셔츠로 남성미를 자랑했습니다. 임영웅이 댄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요 남성미와 함께 검은색 바지와 신발로 훈훈한 룩을 더해 잘생김을 자랑했습니다. 사진 속 임영웅은 안경을 쓴 채 카메라를 확인하고 있다. 슬랙스와 흰 셔츠, 스니커즈 등 단정한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임영웅의 긴 다리 기럭지와 편안한 모습이 귀여운 매력을 더했습니다.

사진 속 임영웅은 바닥에 앉아 안경을 매만지며 필름 카메라를 관찰하고 있다. 흰 셔츠와 검은 슬랙스를 매치한 패션이 대학 선배 같은 훈훈한 매력을 더한다. 특히 앉아 있음에도 남다른 비율이 돋보이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올 초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우승인 진(眞)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현재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에 출연하며 두터운 팬덤을 형성 중입니다.

여기에 임영웅은 지난 21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100만을 돌파했다. 이게 지난 3월 구독자수 10만 돌파 이후 7개월여 만에 '골드 버튼'까지 받은 대세 가수 입니다.

“사랑하는 창정형님의 신곡이 나왔네요!!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리스트에 저장”

또한 임영웅은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창정형님의 신곡이 나왔네요!!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리스트에 저장”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임창정의 신곡 뮤직비디오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어 “#힘든건사랑이아니다 #와! 역시 임창정 선배님! 오! 완전 풀밭을 뒤집어 놓으셨다. 진짜! 최고의 선배님! 화이팅! #대박기원합니다형님”이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임창정은 최근 신곡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를 발표하고 가수로 컴백했다.

반응형

댓글